본문 바로가기

2018/053

부채해소 빚청산 방법! 채무상담! 안녕하세요! 함께 행복하기를 바라는 행복을선택해입니다. 열심히 살았는데... 원치 않게 빚이 생기고 가계 부채가 많아져서 걱정인 분들이 많습니다. 고민만 하지 말고 상담을 받아보세요! 채무를 면제받거나 다시 일어날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나름 전문가들이니 뭔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채무상담 개인회생 개인파산 빚청산 빛청산 내 처지에 맞게 상담을 할 수 있고 경제적 어려움을 벗어날 길을 찾을 수 있어요. 아래는 광고 링크 아닙니다. (그냥 이미지입니다) 이런 광고들도 많이 있습니다. 꼭 하시라는 게 아니고, 문의도 해보시고 얘기도 나눠보세요~ 그리고 먼저 신용회복위원회, 2023년 새 정부 경우 새출발기금 도 있으니 도움을 받아보세요. 상담사들도 친절하고 어려움을 이길 길을 알려줍니다. 부채해소, 빚 .. 2018. 5. 19.
폐에 좋은 음식 호흡기에 좋은 음식(종합정리) 안녕하세요~♡ 정말 건강하게~ 살고 싶은데.. 요즘 미세먼지 로 다들 고생이 많으시죠? 어릴 적 공기 좋은 시골에서 자라다보니 뿌연 도심을 보면서 우울할 때가 자주 있습니다. 정말 공기 좋은 곳에 살고 싶어요~~~ 맨날 미세먼지 얘기를 들으니... 숨 쉬는 것 조차도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건강하게 사는 데 중요한 것 하나가 바로 우리 몸의 장기가 건강한 것입니다. 그 중에 폐는 정말 중요합니다. 오래 장수하시는 할아버지 할머니들 모두 폐가 크고 강하신 분이 많습니다. 반면에 폐건강이 나빠서, 특히 폐렴으로 돌아가시는 분도 많죠. 젊은 분들도 폐건강 여부에 따라 몸 전체의 컨디션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폐건강 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폐호흡으로 우리 몸은 산소를 공급받아서 혈류의 흐름을 따라 몸의 각 부.. 2018. 5. 14.
대출방법, 추천대출 알아보는 법, 대출 시 체크할 점! 안녕하세요! 함께 행복해지고 싶은 행복을선택해입니다. (이 글은 제가 겪었던 지난 일을 바탕으로 적었습니다. 한동안 마음이 아팠지만... 희망을 갖게 되었던 실제 경험입니다) 우리는 모두... 돈이 필요합니다. 욕심이 많아서가 아니고... 그저... 삶을 살아나가기 위해서지요. 일상생활에서 돈은 사실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흥청망청 낭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요. 세 끼 밥 먹고, 지갑에 몇장 있을 정도면 감사하죠. 하지만 급히 자금이 필요할 때는... 빌릴 수 밖에 없죠. 하지만 가족이나 친구에게 빌린다는 건 간편한 듯 하면서도 오히려 친근한 관계를 불편하게 만듭니다. 정말... 친구에게 빌리는 건 정말 말리고 싶네요. (더 이상 친구가 아니게 될 수 있습니다 ㅜ.ㅜ) 어차피 여윳돈 많아서 빌려줄 사람 .. 2018. 5. 11.